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크로멘서의 세계정복기! 언데드 호드 [무설치][한글패치]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4. 17. 22:52
    네크로멘서의 세계정복기! 언데드 호드 [무설치][한글패치]
    파일명용량
    UndeadHorde.zip235.4M



    루비니199
    한글은 어떻게 해요? 안됨;
    ddyghkjy
    기대됩니다:)
    굿타만
    폰 게임 중에 가면 쓴 원시인이 죽인 동물 포획해서 끌고 다니는 게임 있는데 그거랑 비슷한 것 같네요 ㅎ 꿀잼입니다 ㅎㅎ
    바삿
    2번째 댓글 한글 잘된다고? 저거 9라임 한글안되고, 영어못해도 스토리만 포기하면 게임하는데 지장은 없음
    에피피
    한시간 걍 순삭이네요 한글 무설치 잘됩니다 용량 대비 겜이 잼있어요
    찐우기
    컴맹노무시키들아. 설명해주마. 일단 경로의 한글이 없어야해. 그후 한글출력압출파일 풀어, 풀면 reg나올거야, 그거 클릭해서 자동등록하면된다 멍청멍청 열매 먹은 고구마같은시키들아
    동물농장주인
    ㅋㅋㅋㅋㅋ 한글 하는방법을가르쳐주던가 한글패치만있고 아무리찾아도없네 걍환불요
    콜라1235
    기대됩니다:)
    billboy
    받아갑니다~!
    도깨뷔1
    한글잘되는데요 경로를 옮겨보거나 폴더에 한글없게 레지스트리 등록 다시해봐요
    밀크티굿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권상남
    한글 레지스트리 등록해도 한글이 출력이 안됩니다 따로 옵션에 랭귀지 설정하는 탭도 없구용 한글 하는방법 설명좀요
    동그랑땡
    왜 평이 없는지 이상할정도로 이 게임 재미있네요. 즐겜중입니다! 판매자님 고마워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